○ 경기에 대한 준비

- 감독 : 준비는 잘 되었다. 우리는 현지에 어제 잘 도착했고 좋은 상태의 그라운드에서 훈련을 진행했으며 좋은 호텔에서 만족한다. 현재 날씨도 괜찮은편이며 내일 경기에 대한 준비는 마쳤다.   

- 선수 : 작년 16강전에서 어려운 경기를 했다. 내일 경기는 반드시 이겨야 하고 올해 시즌을 잘 이어가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승점3점을 챙겨 가겠다. 날씨도 작년 보다는 적응하기에 수월하다. 감독님이 원하는 경기를 해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 


○ 질문 1.

아드리아노는 참여하지 않았는데...?

- 아드리아노는 현재 부상중이다.


○ 질문 2.

작년에 여기에 와서 패배를 했다. 경기장 분위기는 팬들이 가득 찰 것 같다.

- 많은 팬들로 가득 찬다면 좋을 것이다. 축구는 많은 팬들이 와야 더 즐겁다. 그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더욱 긍정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 질문 3.

K리그 및 ACL를 경험하고 있는데 어떤 경기를 보여주고 싶은가?(감독)
- 태국의 경험은 있었지만, 부리람은 처음이다. 좋은 도시이고 좋은 사람들이 많다. 이 시간을 즐기겠다.


작년에 부상으로 참여를 하지 못하였는데 패배를 했었다.  이번 경기를 임하는 각오는?(홍정호 선수)
- 아쉬운 결과였다. 쉽게 볼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다. 그러나 동계훈련부터 동료 선수들과 좋은 호흡을 맞춰왔고 잘 준비해왔다. 지금 좋은 컨디션 또한 유지하고 있다. 내일 반드시 경기에서 승리해 돌아가겠다.


○ 질문 4.

부리람의 견제를 해야 할 선수가 있다면?

- 팀으로 봐야한다. 비교를 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 우리가 하고자 하는 장점을 극대화 할 것이다. 모든 선수들이 같은 생각을 하고 특정 선수 한명을 말하기 보다는 축구는 11명이 하는 스포츠이기에 팀으로 판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