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NEWS

[안산] 안산, 태국 프로구단과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약속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가 지난 8일(금) 오후, 태국 프로구단 관계자들과 만나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태국 프로구단 KBU FC의 Atipol Suwandee 구단주와 Chamchuri Unithed의 Montri Khrueawan 단장은 9일과 10일, 안산 비전구장에서 열린 입단테스트를 위해 안산을 방문해 안산 그리너스 FC를 찾게 되었다. 이번 방문은 구단들 간의 상호발전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향후 유소년 팀들과의 교류, 프로팀 전지훈련 등 적극적인 상호협력과 유대 강화를 통해 발전적인 관계를 도모하기로 하였다. 안산의 박공원 단장은 “이런 기회를 통해 앞으로 태국 프로구단들과의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며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교류를 많이 해 나갈 것이다. 우리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입단테스트 ‘Tahi Pro Clubs Tryout IN KOREA 2017'을 주최한 하위나이트 스포츠(대표 이주현)는 지난달 26일 태국 프로구단 3개 팀과 아시아쿼터 독점계약을 맺고 이번 일정을 추진하게 되었다.


하위나이트 스포츠 이주현 대표는 “명문 구단으로 성장하고 있는 안산 그리너스 FC와 태국 구단의 이번 교류를 통해 양 구단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클럽
K32